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국내여행기

대전 도마동 단독주택 파티룸/숙소 강력추천!!

by 신SEO세오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대전의 파티룸을  추천하려고해요 🥰

너무 친절한 서비스에 예약부터 이용까지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대전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꼭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ㅎㅎ


“이 숙소 리뷰는 내돈내산 리뷰임을 밝힙니다”


대전 단독주택 파티룸 ’베비하우스‘를 소개합니다 ㅎㅎ


우선 저희는 개인적 사정으로 밤 늦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는데요 😅
늦은시간에 체크인을 해야했음에도 사장님께서는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습니다

무인 체크인 개념으로 진행되긴했지만, 방문시간에 맞춰 에어컨을 미리 틀어주셨어요!
바베큐는 진행할 건지, 주차는 필요한지 제가 먼저 묻지 않아도 챙겨주셨고요!


먼저 생각해주시는 서비스에 예약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파티룸에 방문하면 보이는 거실인데 너무 아기자기하지 않나요?
파티용품도 구비되어있어서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좋겠더라구요
또 에어비엔비에서는 잘 보지 못했던 봉고데기가 있었어요 😍😍

더운 날씨에 정말 필수템이었답니다..


그리고 다른 방이 총 3개가 있었는데요

[ROOM 1]
첫 번째 방은 행거와 거울이 준비되어있는 방이었답니다
에어컨은 따로 없어서 여름에는 조금 더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ROOM 2]
두번째 방은 의자와 욕조(?) 그리고 거울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물을 틀어보진 않았는데.. 실사용 욕조가 맞겠죠…?
이 방의 컨셉이 조금 독특하다.. 생각을 했고 잠을 자기엔 어려울 것 같았어요!
이 방도 에어컨이 없습니다!!


[ROOM 3]
빔프로젝터가 있는 방이에요!
여기는 빔프로젝터 연결을 위한 핸드폰까지(?) 구비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일행의 핸드폰인 줄 알고 안건드렸는데 .. 서로의 핸드폰으로 오해했더라고요(?)
😅😅😅😅😅😅

사진은 이미 사용한 후에 촬영했던지라 조금 지저분하네요.. T_T

이 방에는 에어컨이 있습니다! 

(총 에어컨 2개 - 거실 1개, ROOM 3 1개)



주방은 그냥 일반적인 주방의 모습이었는데
냉장고를 열어보니 베비하우스 농장에서 수확한 과일을 챙겨주셨더라고요!
세심한 배려에도 기분이 좋았고,
과일이 너무 맛있어서 주문할 수 있을지 알아보려 하고있어요 ㅎㅎ



이 외에도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파티를 할 예정이라고하면 사장님께서 예쁘게 조명도 켜주고 하시는 것 같았어요


단점을 굳이굳이 꼽자면
침대나 이불이 구비되어있지는 않고 침낭과 담요들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숙박이 목적이 아니기 때문인 것 같았어요)
침낭도 넉넉히 준비되어있었고 이외의 담요, 쿠션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잠을 자는데에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저희는 사실 파티를 목적으로 이용한 건 아니었고..
결혼식이 있어 대전에 방문했는데 겸사겸사 하루 먼저 가서 놀았거든요

그러다보니 숙소에서는 잠만 자게되었던 것 같아요 T_T
이렇게 좋은 시설들이 있었는데 다 누리지 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대전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또 놀러가기로 했답니다 ㅎㅎ
그땐 좀 더 신나게 누려보려고 해요! 😍




아, 원래 베비하우스는 베이커스비스킷이라는 카페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데요
사장님이 출산을하셔서 카페는 임시휴업중이라고 해요!


웹에 베비하우스를 검색하면 영업상태가 ‘임시휴업’으로 나오는데
당황하지말고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해서 DM으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대전 여행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ㅎㅎ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