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축순이의 축구관람기

FC서울 2024 리그일정 공유

by 신SEO세오 2024. 1. 16.
반응형


2024 FC서울 시즌 경기 일정이 나왔네요 :)
벌써 2024 시즌이 다가오다니 본격적으로 한 해가 시작하는 느낌이긴 한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우선 전년도 순위를 한 번 봐볼까용

[출처] wiki


FC서울은 7위로 끝이 났었네요(사실 기억하고 있음)
믿고싶지 않은 현실이지만, 이게 현실인걸 어쩌겠어요 ㅎㅎ

2024에는 좀 더 상위권으로, 찬란했던 과거를 되돌리고자 김기동 감독을 새로이 선임했지요

[출처] FC서울



감독이 자주 바뀌게 된 것도 어언 몇년째 관례처럼 이루어져오고있고,
성적이 좋지않고를 반복하다보니 이번엔 진짜 될까?라는 생각조차 들지 않더라구요

‘아 감독이 또 바뀌었구나~’
(나는 서울찐팬이 아닌가싶은 포인트)

‘올해는 좀 더 잘해줄까? 경기장에 가면 재밌을까?’싶은 생각도 잠시
아직은 그냥 아무 생각이 없네요 ㅜㅜ

그냥 발이 닿는 그곳에 FC서울이 있는거겠죠;_;ㅋ


[출처] FC서울


아직 이적시장이 끝나지도 않았고, 떠나간 선수들도 많지만
다치치 않게 훈련 잘 받고, 잘 딛고 성장해와서
이런들저런들 올해 2024 시즌도 열심히 달려보자구요~~


그대가 가는곳 어디든 함께할게~~
🖤!!!!기동코인가즈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