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곤지암 리조트 주변 맛집 방문기 | 태화산명가 | 숯불닭갈비 먹고싶다면?

by 신SEO세오 2024. 2. 12.
반응형


행복한 설 연휴 보내셨나요 :)
저는 설 당일(2/10) 곤지암 리조트에 방문했었답니다

그런데 맛집들이 문을 많이 닫았더라구요 ㅠㅠ
그럼에도 영업을 하고계셨던 숯불닭갈비 맛집 리뷰를 해보려구 합니다요 ~~

태화산명가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도척윗로 35
📞 0507-1321-7775

주차할 수 있는 자리는 넉넉히 준비되어있었구요,
사장님이 뮤지션이신지 앨범 발매에 대한 안내가 꽤 있더라구요!

입구쪽엔 방문한 유명인사들의 싸인이 쫘악- 깔려있었답니다


꽤 넓죠?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용


닭갈비와 막국수/냉모밀 그리고 전병구이~
저희는 숯불닭갈비와 메밀막국수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닭갈비는 직원분이 오셔서 잘라주시고요(처음에만 해주시고 이후엔 직접 하셔야해요~)
소금구이가 더 시그니처인것 같았어요!!

이후에 양념도 시켜 먹어보려고 했는데 저희는 배가불러서 패스했고요
그 원인은,, 바로 막국수였답니다 :‘(


막국수와 소금닭갈비의 조합이 꽤나 좋았던지라 자꾸 먹다보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양념닭갈비는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 ㅜ_ㅜ

스키장에서 놀고나서 왔다면 더 많이 먹었을텐데
아무래도 스키장을 향해 가다가 방문했던지라 좀 덜 배고팠나봐요 ㅎㅎ;


다음번에 곤지암에 방문할 때 또 가서 그땐 양념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

그리고 돌아올 땐 또 다른 맛집을 찾아볼게요~~
모두들 즐거운 맛집 탐방 하자구요 :‘) ~

Happy New Year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