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남양주팔당 야경 맛집 :: 벨스타커피

by 신SEO세오 2019. 11. 28.
반응형

 

 

 

드라이브하면 남양주, 남양주하면 팔당이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팔당 야경 맛집을 소개해보려고해요 

 

 

 

[벨스타커피]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6

영업시간 : 10:00 ~ 02:00 (연중무휴)

주차장 있음

 

 

 

지도에서도 보이듯 한강뷰를 제공하는 카페구요 

카페지만 파스타/피자도 판매해서 식사까지 가능합니다 :) 

저희는 식사를 목적으로 벨스타 커피에 다녀왔어요

 

 

 

벨스타 커피는 총 2개 층(1층/지하?)으로 이루어져있구요

아래층에서는 대부분 커피음료를 마시는 것으로 보였고

위층에서는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음료/식사 모두 1층에서 주문을 받다보니 비교적 움직이기 편한

1층에서 식사를 하시는 것 같았어요

 

 

 

 

벨스타 커피 입구에요 화려하죠?

저녁에 방문해서인지 더 화려했던 것 같아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나면 반대편에 이런 뷰가 펼쳐져있어요

 

 

 

 

 

귀여운 호박마차도 있구요

잘생긴 꼬마가 추운데도 호박마차에 내려오질 않더라구요 XD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날씨가.. 

패딩입고도 춥다~~~~여서 아무도 사람이 없네요 ㅠㅠ

 

 

 

 

이런 이쁜 뷰를 보고 바로 옆의 실내로 들어가면

 

 

 

좌측에 테이블로 된 좌석들이 있고 

 

 

 

우측에는 만화방처럼 동굴 방이 있더라구요

편하게 누워서 책을보거나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거나

 

또는 주무시는 분도 있었어요! 

 

 

그렇게 앞으로 조금 걷다보면 위층으로 향하는 계단이 있어요 

 

 

 

 

올라가다보니 계단 뒤에도 단체석이 있더라구요 :) 

누구 생각이 났을까~? 

 

 

 

후니생각이 났나봅니다 ㅎㅎㅎ ~ 

요기서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이런메뉴들을 보며 저를 기다리고있떠라구요 'ㅁ'

(저녁이라 그런지 남아있는 케이크가 별루없.. ㅠㅠ)

 

 

 

 

그리고 빵이.. 빵이..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빵 냄새도 장난 아니었어서 정말 밥 대신 빵을 먹을까 고민했네요 

 

 

빵으로 대체하기엔 한끼도 안먹었던지라

식사하기로 후니의 설득에 넘어갔고... 

 

 

 

메뉴가 꽤 다양하죠?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을 조금 오래했습니다 

 

 

결국 저희는 까르보나라 + 화덕치즈버거 를 주문해쒀요 

 

 

 

그리고 주문하진 않았지만 커피 메뉴도 공유해요 

 

 

 

케첩 등은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만큼 가져갈 수 있어서

맛있고 풍족한 식사하고왔네요 ㅎ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