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니터 고장나면 어디로 연락해야할까?
안농 여러분..
이 글을 보러 오셨다는 건 서비스센터를 찾고있다는..
저는 여러분의 마음을 백번 이해해요
제 모니터도 요단강 건너갔거든요…..
저희집에 함께 계신지 23개월, 무상A/S 안되나요..?
모니터에 선이 그어져있을 때의 아찔함
모니터 패널은 본인과실이기 때문에 비용이 발생해요
다만, 본인과실인지 이유는 확인하시더라구요?
무슨 대답을 해야할 지 잘 고민해보자구요
결국 서비스센터 방문해봐야 확실할거라하시겠지만!
그래도 희망이라는 것도 있잖아요..?
HOPE.. PRAY..
우선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서비스센터같아요
그런데 저희는 밤 10시 반이라 연락불가😑
다음날까지 기다리기엔 너무 우울했다구요!
24시간 출장 모니터 수리를 검색해 연락드려보니
방문은 가능하나, 비용이 많이 발생할 것 같다시더군요
띠로리..
3-40은 생각해야한다셨어요..
패널만 깨지면 3-40.. 부품도 망가졌다면 + α ..
그래서 저는 그냥 사기로 했답니다^ㅡ^♥️
하지만 다음날,
혹시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챗봇을 찾았어요
그런데 여러분,
챗봇에서 사람과 상담이 가능한거 아셨어요?
별도의 안내가 되고있지는 않지만,
AI 상담사에게 ‘전문 상담’을 요청할 수 있어요!!
이어서 상담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이렇게 정보를 입력하고 기다리고있으면 된답니다!!
친절한 상담사님이 대응을 해주시구요
대략 21.8만원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측..
패널만의 문제일 것 같지만 21만원이라니ㅠ
그래.. 그냥 새로 하나 사는걸로하자..
쿠팡에서도 요즘 모니터 보증을 많이 해주기도하고
‘그냥 사야겠다’ 알아보던 중에
남편의 지인찬스로 좋은 걸 구할 수 있었답니당
모니터가 새로 생기다니
이왕 더 큰 모니터가 생겨서 럭키비키쟈냐~
는 재택근무 열심히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상담사와 채팅이 필요하시다면,
서비스센터 챗봇에게 “전문 상담”을 이야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