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내 정보를 알고있는 푸본현대생명은 어디?

by 신SEO세오 2023. 7. 25.
반응형

 
요즘 개인정보가 탈탈탈탈탈 털리는지,
광고성 문자/전화가 굉장히 많이오는 것 같아요..
 
 
오늘도 정말 뜬금없이 '푸본현대생명'에게 연락을 받았습니다 ㅠ.
저는 가족이 저의 보험을 들었는지 의문이 들어 먼저 문의해봤는데 아무도 모르더라구요.
 
 

알고보니 이 보험은 현대카드와 관련된 것이었던 것..
그것도 메세지는 4월 25일에 받았는데 가입은 5월 초쯤 진행되었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진행된 보험가입이라 조금 황당하긴 했지만
푸본현대생명에 대해 차분히 알아보았고..
다른 분들도 저처럼 당황하지 않도록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어요.
이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중국의 '푸본그룹'에서 운영하는 생명보험사래요.
1989년 5월 대신생명 설립을 시작으로 2003년 7월 녹십자생명, 5월 현대라이프생명으로 변경 후
2018년 09월 대만 푸본생명보험이 최대 주주가 되면서 푸본현대생명으로 변경되었다해요
 
 
과거에 푸본그룹이 현대카드의 지분을 일부 인수하면서 
국내에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테레마케팅을 목적으로 연계된 것 같고, 
현대카드 신규 발급이나 신용정보 제공 등이 이뤄질때 개인신용 정보 이용동의가 이뤄진다네요..
(내 개인정보............를 내가 팔고있었다니.........)ㅍ
 
 
이렇게 가입된 푸본현대생명 교통재해보험은 
가입 일로부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1년간
무료로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서비스"보험이래요
현대카드와 함께 보험사를 키우려고 그러는 것 같죠? 
 
 
 

 
 

 
보험료는 무료이지만,, 현대카드에서 일괄지급하는거에요! 
 

이제 이 보험의 필요유무를 따져봐야겠죠? 대중교통통을 이용하지않는다면,, 굳이,, 남겨둘 필요가 있나 싶은 보험이에요

 

그렇지만 대중교통을 자주이용하실 경우 그냥 놔두셨다가 문제시 사용하고, 보험처리를 진하면 될 걳 같답니다! 

 

 

만약 해지를 원하신다면,
ARS로 상담원에게 해지하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이외에는 가입 등의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또는 or,  
1577-3311로 연락하셔서 교통재해보험 해지를 요청하시면 바로 적용해주실겁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