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축순이의 운동취미

답십리 힐스포파크 스크린골프장 후기

by 신SEO세오 2024.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답십리 힐스포파크 스크린골프장 후기 가져왔어용
요즘 스크린골프 예약하기도 하늘의 별따기🪄

사람들이 정말 골프를 많이 즐기더라고요 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골린이지만유

아무튼,,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


스포츠인을 위한 건물같은느낌,,


층별 매장을 보면 더더욱 스포츠인을 위한 건물이에요
(사실 스포츠센터임)

주차는 매장에서 주차 할인을 해주고요
매장에서 안해주면 층별 주차정산 장비?가 있습니돵

저희는 3층 스크린골프에 방문해봤어요!!
(HILL 스크린골프)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우측 끝에 위치해있고요


바로 앞에 사우나가 위치해있는데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남성사우나는 영업중인 것 같았어요)


골프존파크 힐스포파크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요
대부분의 골프존 매장과 유사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내부에 흡연부스가 있더라구요?
청결을 유지하려 노력하시는 것 같은데
어쩔수없는지 담배냄새가 꽤나 나긴 났습니다😂

방마다 설치된 건 아닌 것 같았구요
너무 힘들면 방을 바꿔달라고 요구하시면 될 것 같아요!!


기본으로 준비되어있는 채는 깔끔하더라구요
그런데 헤드 무게가 좀 많이 무거웠어서,
가벼운 클럽 좋아하신다면 장비를 가져가시길 추천드려요!

이 외에는 사장님 서비스도 너무 좋으셨고,
깔끔하게 유지하려 노력하시는게 보여서 재밌게 놀고 온 것 같아여 ㅎㅎ

저의 골린이 탈출과 함께,
모두의 즐거운 골프를 응원하겠슴다 🩷


골프존파크 답십리 힐스포파크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09 , 3층
📞 02-2247-047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