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유튜브프리미엄 가격인상 2회차

by 신SEO세오 2024. 1. 14.
반응형



유튜브가 가격을 인상했죠
요즘 유튜브에 접속하면 항상 떠있는 팝업..

‘1월 17일까지 새로운 가격에 동의해주세요’


정말 외면하고싶은 팝업인데 마감기한이 임박했네요 ㅎㅎ..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10,450원에서 14,900으로 12월 초 가격 조정이 되었죠..
(아이폰은 19,500.. ㅎㄷㄷ)
기존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한다는 점이 이번 인상의 특이점?이었던 것 같아요

다만 유예기간을 주는 것으로 반영되었고, 그 마감기한이 1월 17일이다..


이제 저희는 보다 높은 가격으로 결제를 하게 되었네요,,
가격변동으로 인해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뿐만아니라
서비스 고객지원을 개선하고 크리에이터들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함이라고 하니
조금 더 나은 콘텐츠를 위해 저희가 양보해야하는거겠죠..?


다만 기존에는 장기고객에 대한 예우 차원에서 기존 고객의 금액은 유지하는 방향으로 적용해주었었는데 이번에 인상폭이 크게 다가오는 단점이 있긴 하네요.. ㅎㅎ


그렇지만 광고를 보지 않는 유튜브 프리미엄 놓칠 수 없잖아요..?
모두들 유튜브 프리미엄 최저가로 살 수 있는 방법들을 강구해보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