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축순이의 축구관람기

FC SEOUL 홈경기 티켓 예매 방법

by 신SEO세오 2024. 3. 19.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적어보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근래에 제가 좋아하는 fc서울 경기를 쭉 보러다녔는데,
후기를 적는다는게 많이 늦어졌네요 ㅠㅠ

오늘은 홈경기 후기를 공유드리려고 해요
홈경기 예약방법도 함께 공유드리니 참고해주세요!!

This post includes the information on ‘how to book tickets for FC Seoul’s home games.

서울의 홈경기는 열기가 매우 뜨거웠습니다ㅎㅎ
그래서였는지 개막전은 정말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개막전 당시 상암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


저는 올해 시즌권(지정석)을 구매했어서
이미 경기장 입장 후에 도착을 했는데도 이렇게 많았어요
‘공식관중 51,670명이 왔으니 그럴수밖에..’

개막전에 린가드까지 왔다보니 더 많았겠죠?
앞으로도 이렇게 많은 관중이 오길 바라며 티켓 예약 방법을 안내해보려고 해요

우선 경기장에 자주 오실 계획이라면
시즌권을 끊는 것이 마땅하겠지만, 이미 예매가 끝났죠ㅠ

번거롭더라도 매 경기를 어떻게 끊을지 알아보자구요

먼저 예매를 위해선 3가지 방법이 있어요
There are 3 ways to book tickets.

[1] 홈페이지 예매
Book online on the website

https://www.fcseoul.com/en

 

FC SEOUL

Soul of Seoul, FC Seoul FC Seoul, the best football club in Asia.

www.fcseoul.com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자체 사이트 결제가 가능해요

[2] 티켓링크 앱
booking app : Ticket Link

https://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65#reservation

 

티켓링크

티켓예매, 스포츠, 공연, 전시 등 티켓 예매서비스 제공. 페이코(PAYCO)간편결제 지원.

www.ticketlink.co.kr


이 앱을 활용할 때에는 로그인이 필요해요
This app requires login and authentication




[3] 경기일 현장구매
On-site purchase on match day


경기당일 북측광장에서 경기장 방향으로 올라가면
바로 티켓을 구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If you go up to the stadium from the square on the day of the game, you will see the ticket booth right away
(On the left side N Sector, 2 Enterence)

줄이 길어 대기할 수 있으니 미리 오시는걸 추천해요
I recommend to come early as the line can be long and you may have to wait

티켓은 좌석마다 가격이 다르고요
tickets have different prices for each seat

반응형


표를 참고해주세요~~ :)
그럼 Have a good on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