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국내여행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후기

by 신SEO세오 2024. 4. 6.
반응형


국내에서 가장 펜션이 많은 여수
그 중에서도 이쁜 펜션들이 많기로 유명하죠

올 봄에 여수 라테라스에서 머물러서 후기를 남기려해요

아래는 라테라스 웰컴센터이구요
라테라스가 새롭게 단장해서 오픈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건물들이 모두 예쁘고 화려했어요!


저는 조금 추운날씨에 방문했었지만,
지금은 정말 따뜻하고 예쁠 것 같은 느낌이란 말이죠


웰컴센터의 내부 모습이구요
이곳에서 조식, 수영장 이용권을 발급 받으시면되요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당)

아 그리고 이용 관련해서는 모두
카카오톡으로 내용을 전달해줘서 편하더라구요!
(객실번호/비밀번호/이용문의 등)

저희는 더 포레스트 파노라마 객실을 이용했구요
파노라마 객실은 라테라스 리조트 가장 안쪽에 위치해요

반응형

google 이미지 펌


워터파크 맞은편인 ‘더 포레스트동’이에요!
저희가 이용할 땐 D동이라고 불렀고 방은 203호였슴다


방이 정말 넓어서 좋았구요
둘이 방문해서 침대 하나씩 넓게 이용했네요ㅎㅎ

다만 옷을 걸만한 곳이 한군데밖에 없었고
날씨가 쌀쌀한탓에 코트가 있던 저희는 조금 불편했어요 😭😭🤭

그 외에는 정말 편했답니다
수영장이 있어서 수건이 많이 필요했는데
문의드리면 바로바로 다 챙겨주시더라구요 🙏🏻🙏🏻

그리고 너무나 예쁜 야외 인피티니 풀


요 아래는 야외 키즈풀이에요!


사람이 아무도 없는 이유는..
굉장히 추웠기 때문.. 🥶🥶🥶

안전요원분들 계시길래 혹시 들어가도 되냐 물으니
“들어가셔도는 되는데 찬물이에요ㅠㅠ”
라는 말을 듣고 바로 뒤돌아 뛰었어요 ㅋㅋㅋ

와중에 옆에 작은 온수풀이있어서 사진만 한장 건졌다는..
여름이 되면 야외 벤치들도 예약해야한다더라구요

이용이 너무 어렵지만 핫플이쟈냐..

아, 혹시나 겨울이라도 걱정말고 놀러가셔요
야외 풀 지하로 가시면 실내 수영장도 넓게 위치해있어서
따뜻하게 놀고 오실 수 있답니다!!

google


저는 내부 이용객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ㅜ_ㅜ

그리고 이 많은 수영장에서 다 노셨다면,
끝나고 일본으로 떠나보시는건 어떨지 추천드려요


코브D동 바로 앞에 이렇게 예쁜 일식주점들이 있답니다


이날은 추워서 실내에서만 식사가 가능했고요
따뜻할땐 밖에서 맥주도 한잔~ 가능했어요


그리고 일본의상을 이렇게 준비해놔주셔서
기념촬영에도 정말 딱이었답니다

다 즐기시고나면 야외수영장 산책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좋구요 ㅎㅎㅎ


아, 그리고 라테라스 내부 편의점은
오후 11시까지만 영업하니 필요한건 미리 준비하셔요!


저는 라테라스 추억을 회상하러 슝슝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