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국내여행기

여수 정우굴구이(feat. 5개월만 영업하는 집)

by 신SEO세오 2024. 4. 25.
반응형


여수 명물은 갓김치인줄 알았는데,
여수 출신 지인이 굴 안먹으면 섭하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다녀왔던 굴구이집!!
굴 맛집을 찾아보니 정우굴구이가 빠지지않더라구요
(먹어보니 정우굴구이 빼고 논하면 섭해요)

📍정우굴구이
전남 여수시 돌산읍 안굴전길 57
먀일 10:00~22:00 / 주차가능 🚗🚗
📞 061-643-6125
***10월 중순~3월 말에만 영업***

영업 일정만 봐도 알 수 있 듯이,
맛집은 방문 시기만큼 중요한 게 없지요?
다른 음식을 팔 수도 있는데 영업을 안해부러..


직화로 바로 해먹을 수 있구요?
주차도 당근 가능


내부에는 뽀짝한 곰이 있는데..?
(왜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 아시는분?)


먹으면서 바다를 이렇게 구경할 수 있답니다
배가 있고, 해초류?가 많아서 좀 별로인가? 싶다가도
정말 파랗고 푸른색이어서 실물 깡패에요

멍하니 보고있게 되더라구요


멍때리고 있다보면 사장님이 굴을 챙겨다주시고요


크으 굴아 입벌려줘라😍
누나가 젓가락 들고 기다리고있다!!

정말 쉴새 없이 먹고 있었는데, 잊은게 있었다면


바로바로 굴로 만든 해물파전
진짜 바삭해서 막걸리가 생각나는 맛

 

반응형


낮인데도 불구하고 옆테이블들은 술상이 떠억-

저희는 둘이 방문했을 뿐더러
음주가무를 열정적으로 즐기지 못하는지라
맛있게 먹는 포지션으로 당첨!


그리고 해물파전도 예쁘게 찍어봤네요ㅋㅋ
파랗고 푸른 저 바다를 예쁘게 담고싶었는데
제가 느꼈던 그 모습을 모두 느꼈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럼 마지막은 굴 사진으로 슝 남겨둘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