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축순이의 운동취미

라비돌CC 18홀 돌고온 골린이 후기

by 신SEO세오 2024. 5. 30.
반응형



라비돌CC는 9홀인데 왜 18홀을 돌았느냐?!
9홀을 2번 돌면 18홀이지요오~🥰
(아마도 골린이만 모르는 것)

사실 해솔리아CC를 가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일행의 갑작스런 이슈로 급히 라비돌CC로 변경되었어요

라비돌CC는 수원과학대학교 바로 옆에 위치하고요


📍라비돌CC
경기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 286
예약가능시간 : 09:00~18:00
031-352-4457

접근성 매우 우수했지만
서울에서 가신다면 출퇴근과 겹치지 않게 움직이세요!

저흰 한시간 거리인데 서울안에서 이동만 한시간 더 걸렸답니다😭😭😱

비용은 때에 따라 다르지만,
저희 라운딩을 예시로 공유해보자면

9홀 x 2 = 18홀 13만원
카드 대여 2만원 / 캐디피 인당 3.5만원
인당 총 18.5만원이 지출되었답니다


라비돌CC 클럽하우스의 모습이고요
사진 우측 카트방향에 가면 캐디님들이 백을 내려주세요
(신발이나 별도의 용품은 미리 챙겨두세요!!)

이후엔 클럽하우스를 지나 주차하고 오면됩니다🚘


입구에 우리은행 ATM이 위치해있고요
입구에서 각자 체크인을 진행한 다음 락커로 이동!
(락커 필요없으면 이용안한다 말씀하시면 되어요)


체크인 후 로비를 바라보고 우측은 화장실/락커
좌측은 그늘집 겸 라운딩 시작을 위한 집합장소가 있어요

여기서 어디로 나가야할지 방황을 많이하시던데
식당을 지나 밖으로 나가시면 캐디님이 기다리고있습니다


저기 문 밖으로 나가서 캐디님/카트를 만나세요! ㅋㅋ
(숨어있어서 저흰 온갖 문으로 나가봤네요)


락커룸은 이렇게 준비되어있고요
샤워실은 좁은데 사람이 있어서 촬영을 못했어요

탕이 하나 있긴 한데 물부족으로 사용을 안한다더라구요


식당 구조는 깔끔하죠?
라운딩 시작 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챙겨서 갔고요
9홀+9홀이었으니 첫번째 9홀 때 캐디님이 주문해주세요

아 그리고 충격사건,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리필 안된대요
아직 6월 직전이지만.. 날이 이렇게 더운데..

아주… 쬐끔… 놀람….

언젠가는 아아 리필이 가능해지길 바래볼게요

그리고 라비돌 6월 이용요금!!


5월 대비 티업시간이 조금 빨라진 것 같아요
금액은 근소한 차이가 있지만 거의 없습니다!!



반응형


라비돌CC는 9홀을 2번 돈다고 했지요?
같은 코스를 두 번 돌다보니 재미없을까 걱정했는데
코스가 이쁘기도하고, 골린이는 그냥 새코스같아요^^;

저는 티박스가 대부분 화이트티랑 같아서 놀람T_T
레이디티가 별도로 있는건 두홀정도랍니다

우선 처음 1홀에서 몸풀기를 진행해보고~
여자친구 촬영경력으로 예쁘게 찍어주신 캐디님!!


일행들이 카트에서 안와서 저희만 찍어주셨네요ㅋㅋ
저는 사진 찍히는걸 어색해해서 부끄러워 잘 안찍는데,
일행분들이 늦어준 덕에 남편과 한 컷 남겼네요🥰

1홀 파5 코스를 달려가다보면 보이는 라비돌 리조트


원래 실버타운이었던 곳을 개조한 곳이라는데
리조트도 필드도 너무 이쁘잖아요..?? 반칙이에요..

2홀/3홀은 파3 코스!!


그나마 넓은 코스 되시겠습니다..

5홀이 레이디 티박스가 조금 앞에 있는데 20M 차이고요
파5로 화이트티 430M 레드 410M 😭😭


여긴 그냥 길 같지요?
6홀 파4 티박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화이트/레드티 동일)

코스를 돌면서 느낀점은 슬라이스/훅 나는사람은 주의..
직선으로 공을 잘 못보낸다면 평소 스코어는 없다..


7홀 티박스도 마찬가지고요
여긴 파4로 화이트 319M 레드 309M


그린상태도 괜찮았던 것 같고요
디봇을 한 번 발견했는데 그냥 지나칠정도였어요

전체적으로 라비돌CC의 후기는
1. 코스가 정말 예쁘다(잔디상태도 괜찮은편)
2. 페어웨이가 정말 좁다
3. 티박스에서 그린이 거의 안보인다
(티박스 아닌곳도 잘 안보인다)
4. 언덕이 많다

캐디님 없었으면 중간에 도망쳤다…
(캐디님은 힘들었을 것.. 다시 한 번 죄송..)

여러 핑계를 댔지만, 원래도 못했지만..
더 못했어서 조금 짜증났거든요 ^^;; ㅋㅋㅋㅋ

언젠가 다시 한 번 도장깨러 가겠다…

마지막으론 그늘집 메뉴 올려두고 가볼게요
이웃님들도 라비돌CC 한 번 도전해보시길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