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축순이의 운동취미

노캐디 파3 골프장 ‘중산힐스’ 후기

by 신SEO세오 2024. 6. 3.
반응형


가볍게 즐기고 싶었던 마음에 1인도 입장 가능한
파3 골프장 리뷰를 위해 달려왔어요

이번에 방문한 ‘중산힐스’는 평일엔 혼자서도 가능하답니다
전화로 확인한 후에 바로 달려갔어요!
가보니 저 말고도 혼자서 연습 중인 분들이 많더라구요

우선 소개부터~~


📍중산힐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467-68
📞 031-977-6555

하절기 영업시간 06:30~19:30 (17시 입장마감)

평일 1인 25,000 / 평일 2인 인당 20,000
주말 및 공휴일은 무조건 인당 25,000


눈에띄는 중산홀스 비석~~
쭉 진입하다보면 표지판이 하나 보이는데


공동주차장으로 진입하시면 안되고
좌회전해서 쭉 올라가셔야 클럽하우스가 있어요


요 길로 진입하시면 된답니다!! 😊

저희가 이용할 중산힐스 클럽하우스의 모습


주차장이 입구 바로 앞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요


인도어 골프장이 쭉 뻗어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인도어골프장 이용금액이니 참고하시면되고요
오늘의 목적은 파3였으니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저는 혼자 평일에 방문해서 20,000원을 지불했어요


이렇게 스탠드 하프백도 챙겨주시는데
파3다보니 사용할 클럽들만 따러 챙기는게 좋아요

본인의 비거리에 따라 고르는게 낫겠죠?


출발하기 전에 이용원칙 한 번 읽어보고요
1인 1볼 플레이가 원칙이라고 하는데
제가 방문했던 날은 평일이라그런지 여유가 있었어서
1인이어도 2개씩은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간격이 충분 했어서 가능한 일 같았습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서 봐주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그럼 이제 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중산힐스는 특이하게 벙커 연습장을 포함해 12홀로 구성되어있고요

필드 모습들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ㅎㅎ


1홀은 57M지만 좁은 페어웨이를 가진 홀이었어요


그린 상태가 꽤나 좋아보이지않나요?
저는 좋더라구요


2번홀도 55M로 짧았지만 페어웨이가 조금 넓어졌죠?
작은 언못이 있어서 해저드를 주의해야할 구간입니당

그리고 2번홀부터는 무덤이 조금 보이더라구요..

이곳은 조심해야하는 부분이 아닌가..?;


그린 앞에 연못 해저드가 보이시죠?
칠 때 조금 더 집중해보는걸루 하자구여~


3번홀은 페어웨이가 더 좁아진 60M홀
티박스가 조금 아쉬웠지만 웻지 연습하는덴 좋더라구요


그물들도 많이 설치되어있아서 공 잃어버리긴 쉽지 않아보이네요~~ ㅎㅎ


여긴 4번홀이고요 26M에요
보기만 해도 짧겠구나 싶죠? 웨지 전용홀입니다 ㅎㅎ


거리감 연습하기 너무 좋아보이네요

5번 홀은 55M인데 굉장히 좁고 장애물이 많아요
높이 치더라도 위에 나무가 있어서..ㅠㅠ


그래도 그린 상태는 좋았던 것 같아요!!
그치만 어려운 코스였다.. 😭😭


63M의 6번홀 !!
그래도 5번홀보단 코스가 좀 넓죠?
여기는 웨지로 60M 연습하는데 도움될 것 같아요


7번홀은 34M인데 미션이 있어요
티박스에서 해저드를 넘겨야 그린이 있답니다

웨지 감각이 있어야해서 정확히 그린에 떨구는건 어렵더라구요
미션성공을 한 번 노려보세요!! 🥰


12번홀까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여기는 좁고긴 57M 8번홀 !! 😊😊

스스로 정면에 보내겠다는 미션으로 시작!! 만 했어요ㅎ


8번홀과 같은 곳 아닌가? 싶지만 여긴 9번홀
87M로 중산힐스에서 가장 긴 코스에요

남자는 PW, 여자는 아이언을 꺼내볼 수 있겠어요


10번홀은 50M랍니다
이정도는 조금 넓은 것 같으면서도 저에겐 좁아요..


그리고 56M의 11번홀
사실 공을 날릴 수 있는 홀은 여기가 마지막이에요

그런데 저는 중산힐스를 12홀로 소개했었는데요!

11홀 홀아웃을 하면 벙커 연습장이 있답니다


꽤나 잘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높이도 높고😭 벙커 아웃 마스터가 되겠다..

최대 5분까지만 이용 가능하니
뒷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잘 지켜주면 좋을 것 같아요

시작 전후로 그늘집도 즐길 수 있는데
식사와 카페 모두 있으니 참고하시도록 사진 남겨요!!😍


가격대비 여유롭게 연습할 수 있고,
코스가 좁다보니 정타 치는데에 집중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여유가 생기면 혼자 또 가 볼 예정이랍니다!!
이웃님들께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