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축순이의 운동취미

골프존파크 을지로3가역점 24시간 운영🏆

by 신SEO세오 2024. 7. 7.
반응형


오랜만에 들고온 스크린골프장 후기

오늘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았던
을지로3가역점에 방문해봤던 후기를 가져왔어요


📍골프존파크 을지로3가역점
서울 중구 을지로15길 31 지하1층
24시간 연중무휴

제가 을지로3가역을 알게되었던 기준은
바로바로 ‘실내주차‘ 였답니다

Because 이 날은 비가 굉장히 많이 왔거든요..

건물 내 주차가 불가능하다면 가고싶지않았어요


여기는 당연히 실내주차였겠죠?
내부 주차장도 꽤나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엘리베이터도 친절쓰..🤣
지어진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는게 실감나더라구요
(외관사진은 엄청난 비로 찍을 수 없었음..)

상가와 거주민용입구가 달라서 3층까지만 갈 수 있고요


엘베 열리자마자 반겨주는 입간판들(?)
왼쪽으로 가면 골프존 매장 입구가 보일 겁니다


주변에 뭔가 아무것도 안보이지만
골프존파크에 집중하쟈


입구에서 신발과 옷, 장갑을 빌릴 수 있구용
저도 이날 옷을 좀 불편한걸입었었는데
빌릴걸 그랬어요.. 그냥 주어진 횐경에 최선만 다했네요


정면으로는 이런모습!
기다릴 수 있는 테이블이 아기자기 있어 좋더라구요


조금 더 가까이서 보면 요렇습니다 :)
여기 바로 왼쪽에 보이는 방에서 저희가 게임을 했구여


입구쪽에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또 이렇게 많더라구요
하우스채들을 이렇게 나열해도 인테리어로 좋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티박스(?) 치는곳과 의자가 가까운 것 같았는데
불편하거나 부딪힐것같거나 하진 않았어요

(당연히 고려해서 만드셨겠지만요..ㅋㅋ)


스크린도 매우 크고 넓고용


배달음식 주문도 가능하고,
스낵류로 먹태니 컵라면을 제공하고 있어요

주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차 안가져왔으면 한 잔 했을텐데 아쉬웠지요🥲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ㅎㅎ


그리고 저희 스코어!!
필드만큼은 아니지만 실질적인 스코어를 높이고 싶어서 G투어로 열심히 저의 상태를 판단하고 있거등요

그래도 오늘은 잘 되서 95타로 마감!!
(남펴니를 이겨서 행복한 쒜오😊)

후후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다녀와보시어요

그롬 이마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