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파주데이트] 파주출판단지 i-style cafe

by 신SEO세오 2019. 6. 15.
반응형

 

 

 

요즈음 날씨가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

 

 

 

 

일은 자꾸만 늘어나고.. 날씨는 좋아지고..

 

 

 

 

지난 휴일 기회를 잡고 후니와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파주출판단지에는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 

 

 

 

 

저희가 방문한 카페는 i-style cafe ! 

 

 

 

 

 

 

3층이나되는 큰~~ 카페인데 

 

 

 

앞에 나무들이 많이 있어서 멀리서 찍지는 못해서 아쉽네요 ㅠ ㅠ 

 

 

 

 

 

 

1층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넓게 탁 트여있어서 좋더라구요

 

 

 

후니가 커피 들고 오는 중 ㅎㅎ~ 

 

 

 

 

 

 

이렇게 매장 안에 오토바이도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ㅁ'! 

 

 

 

저 계단을 통해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다양한 볼거리가 있더라구요 XD

 

 

 

이색 체험을 할 수도 있는 것 같았어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앞에 이렇게 계단이 있는데

 

 

 

 

처음엔 그냥 앉을 수 있는 곳인 줄 알았어요 'ㅁ' ;

 

 

 

 

나중에 알고보니 3층으로 가는 계단이었다는 ㅎㅎ.. 

 

 

 

 

올라가보니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사진은 따로 안찍었어요 

 

 

 

 

3층은 2층과 또 다른 분위기였는데 못보여드려서 아쉽 ㅜㅠ

 

 

 

 

3층이나 되는 건물인 만큼 엘리베이터도 있구요 

 

 

 

 

 

 

3층은 인생 사진관인데 ㅠ.ㅠ 

 

 

 

 

사진 못찍어서 아쉬운거 x 1000 ㅠㅠㅠ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고 수다도 떨고 놀았습니다 :)

 

 

 

 

각 층에 화장실도 있구요,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책들도 많이 있어서 대여명단에 이름만 적고 읽은 후 반납하면 되더라구요 

 

 

 

 

다음 번에 또 방문해서 책도 읽고 오는 걸로 :) 

 

 

 

 

i-style cafe는 이곳에 위치해있답니다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