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한달 빠른 2024 새해 다짐

by 신SEO세오 2023. 11. 21.
반응형



👋🏻👋🏻 안녕하SEO 👋🏻👋🏻

오늘은 2024 새해 다짐에 대해 기록해보려고 해요

조금 이른감이 없지않아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개인적인 상황에 의해서 2024년의 ‘나의 모습’을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명확하게 무엇을 하겠다라기보다는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2024년을 살아야겠다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

다 같이 새로운 2024를 준비하면 좋을 것 같았거든요 ㅎㅎ



나의 업무 커리어 개발하기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를 하는구나 생각될 수 있지만,
직장인 N년차인 저는 커리어에 대한 깊은 고민을 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좀 더 무기력해지기도 하고, 무엇을 해야할지도 알 수 없었어요
그래서인지 근 3-4개월간 ‘나는 뭘 하고 있는거지?’라는 물음에 갇혔던 것 같아요

이 루프 속에서 빠지지 못했던 과거의 제가 부끄럽지만,
2024년에는 올해보다 더 멋진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해보렵니다!!



컨디션 조절하기


아무래도 무기력함의 이유 중 하나가 체력이 부족해서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몸 관리를 안해서였겠죠?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활력을 돋궈보려고합니다!
아침운동으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고 싶지만, 조금 두렵기도 하네요😅

아침운동과 저녁운동 어느 타임이 저에게 더 도움이 될지 고민해봐야겠어요!


그리고 또 다른 아이템은 영양제를 잘 챙겨먹는 것이에요!

분명 밤새 일을하고 다시 출근해도 멀쩡했던 저는..
언젠가부터 푹 자도피곤하고, 얼굴에 드러나서 모두가 피곤해보인다하더라구요

그것 또한 저한테는 스트레스로 다가왔었는데,
피로를 덜어준다는 비타민B를 챙겨먹고는 조금 살아났다는.. ^^;

그래서 요즘 비타민 러버가 되어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야할 일은 생각났을 때 바로하기


집에가면 일단 소파에 눕고보시는 분?
(저요😨😨)

만사가 귀찮아질 때쯔음 ‘아~ ㅇㅇ 해야하는데’ 생각을 한 번이라도 해보셨다면,
저랑 같이 이 다짐을 실천해보시죠 ㅎㅎ?!

‘아 숙제해야하는데~’
‘아 공부해야하는데~’
‘아 빨래해야하는데~‘

예외없이 생각났을 때 바로바로 합시다 ㅎㅎ
저는 요즘 설겆이를 생각날 때 바로바로 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답니다


또 다른 많은 계획들과 다짐들이 있지만
너무 TMI 같으니 이만 줄여보겠습니다 ㅎㅎ


한달 빠른 새해 다짐이니만큼 꼭 잘 지켜서 좋은 습관 길들여진 후기를 남겨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