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벗츠(Buts)로 왓챠, 넷플릭스, 티빙 OTT 함께하기

by 신SEO세오 2023. 11. 26.
반응형





넷플릭스도 재밌고, 쿠팡플레이도 재밌고, 왓챠도 재밌고, 티빙도 재밌다(!!!)


각각의 OTT를 다 결제할수도 없고,  
나는 무엇을 선택해야 가장 재밌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인가?



이럴 때 선택하는게 바로 벗츠(Buts) !!
Buts는 OTT 계정을 특정 기간만큼만 공유하는 사이트다


내가 원하는 OTT를 내가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할 수 있다

지금 당장 급하지 않다면 파티를 만들어서 파티원을 기다려도 되고,
지금 당장 보고싶다면 만들어진 파티에서 나와 맞는 조건을 찾아보도록 하자


처음 회원가입을 할 때 500 포인트를 제공해주고,
추천친구 아이디를 기입하면 500포인트를 추가로 받아 총 1,000포인트로 Buts를 시작할 수 있다


결제에 이 포인트를 이용해 할인을 받아 카드 or 계좌이체를 하면 된다!
결제가 끝나면 바로 Buts로부터 카카오톡이 날아오게 되는데,
파티장이 설정한 OTT의 계정과 패스워드를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Buts 앱에서도 확인 가능)



OTT 프로필을 본인의 프로필로 설정해서 그 계정으로만 이용하면 되고,
여러 디바이스에서의 접속은 가능하지만 타인에게 공유는 양심적으로 하지말자!



요즘 넷플릭스는 접속 제한이 걸려서 조금 아쉽지만..
모바일로는 아직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