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런던베이글 사장님의 소금빵!! 아티스트 베이커리

by 신SEO세오 2024. 4. 26.
반응형


런던베이글 사장님이 소금빵을 만들었다?
안국역에 그 소금빵집 아티스트 베이커리가 생겼답니다!

캐치테이블로 예약은 가능하지만,
원격줄서기는 안되고 현장에서만 가능한 것 같아요
(근처 직장에선 대기 수 보고 달려가더라고요)


점심먹으러 지나가는길에 웨이팅 줄이 없더라구요?
저는 엄청난 행운아였던 것..

테이블과 포장의 웨이팅이 따로 적용되고요
포장도 줄서서 들어가요..😭😭

저는 그저 천운이 따른 날이었을 뿐..
구매하고나오는데 포장 줄도 길이가 엄청나더라구요


‘빵사는데 얼마나 걸리겠어’ 생각했지만,
이 집 사장님은 런던베이글집 사장님이었다는 것..

런던베이글도 종류가 엄청 많잖아요?
안간지 오래되서 망각했던 거 같더라고요 하하


이렇게 바게뜨또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요


바게뜨도 하나가아니죠? ㅋㅋㅋ
바게뜨 살때도 고민하게 만들어주시는 사쟝님..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도 구매 가능하구요
그러고보니 저는 커피는 안먹어봤네요 ㅎㅎ

 

반응형


커피를 보는 것도 잠시


다시 한 번 빵에 대한 고민을 하게되고


샌드위치 고민도 하게됩니다
보다보면 사람들이 많이 집어가는게 보이더라구요


마지막으로는 빵과함께 먹을 재앰
잼뿐만아니라 크림들도 같이 진열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직원분께서 제 빵에 어울리는 걸 추천해주셨는데
우선은 오리지널로 먹어보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빵만 사왔어요!!

저의 BEST였던 소금빵은
플레인 소금빵과 레몬소금빵!

우유크림 소금빵도 맛있었는데,
크림이 너무 많아서 자꾸 얼굴에 묻고 흘리더라고요ㅠ

그래서 -1점 줘서 2등 소금빵으로 당첨..

기회가 되시면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