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축순이의 운동취미

용인CC 용인코스와 석천코스는 어땠을까?

by 신SEO세오 2024. 9. 2.
반응형


용인CC에 다녀오며 리뷰를 하겠다는 나
그런데 클럽하우스 사진조차 찍지 않은 나..

사실 지각일까 마음이 조급했던 우리..


우장탕탕 용인CC 방문기 올려봅니다ㅋㅋㅋ


용인CC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황새울로 255)
예약: 031-332-3233

1999년에 설립된 용인의 컨트리클럽
18홀(Out Course 용인, In Course 석천)

야간 라운딩을 운영하기때문에 시원하게 칠 수 있고요

출처=용인컨트리클럽


야간라운딩에 18홀, 게다가 용인이기까지..
덕분에 티업시간이 타이트한 것 같은 느낌이긴 합니다

저희는 조금 더웠던 8월 말에 방문했기 때문에
오전시간으로 방문했구요

사실 용인CC가 노캐디 골프장으로도 유명한데,
오후 2시 이후 티업에만 해당되더라구요?

남편이 ’노캐디로 가볍게 치고오자‘며
오전으로 예약했는데 캐디님 있어서 당황했던..ㅋㅋㅋ

“남편아 잠시 나랑 면담 좀…?”

후우..
저희는 차에 현금이 있었어서 다행히
골프백 넣을 때 캐디피 챙겨드렸답니다ㅎㅎ;;
캐디피는 2인 15장 드림!!


마음 급한 와중에 찍은 주차장!
차가 별로 없어서 그렇지 엄청 넓은 주차장이었고
아래쪽으로도 길게 마련되어있더라구요

다 치고나니 차가 꽉 차 있었다는…

그리고 오전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찍었던 락커룸


락커룸에 벨이 있었는데
필요한 거 있으면 누르라고하시더라구요..?
(필요할만한게 없긴했어요. 아마 비번 잊어버렸을때?)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었고요


샤워실도? 물품들 질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이건 째끔 확대.. ㅋㅋ

옷 보관하는 바구니들도 요로코롬


샤워실은 주차장에 비하면 매우 아담했다..


락카룸 찍고 나가는 길에 발견한 안내문ㅋㅋ
터치식 락카니 꼭 읽어보라는 것 같은..

한국인은 설명서 따위 읽지 않즤…😅

열심히 찍고 라운딩 돌러 달려달려!!
(티업시간엔 안늦었습니다)


저희 티업 전에 비가 살짝와서
날씨가 좋은듯 안좋은듯 좋은 하늘

그래도 나무와 풀 냄새에 흠뻑 취했어요ㅋㅋ
티샷 치는곳이 매트인건 단점 ㅡ_ㅡ


페어웨이 엄청 깔끔하지 않나요?
다들 잔디 별로라고했는데 생각보다 갠춘! 만족!

저희는 용인코스로 in 했습니다용


그린도 FEEL GOOD
오전시간이라 그런지 계속 관리하시더라구요
(마르지말라고 비료 뿌리시는 중이었음..)

덕분에 제 공은 한번치고 닦아야했지만..
관리 상태가 좋다는거니 나름 만족했어용ㅋㅋ


진짜 매트인거 빼곤 다 괜찮지 않나요?ㅋㅋ
아 맞다, 레이디티가 좀 멀리있어요!
(저에게는 장점일 수 밖에 없었던 레이디티❤️)

덕분에 좀 더 재밌게 쳤던 것 같달까요?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있던 카트길
그리고 캐디님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더 좋았어요


여기가 아마 8번홀?
초반에 너무 못쳐가지고 집중했더니 어느새..
그리고 이미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중간에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거든요
바로 해저드티입니다 ㅋㅋㅋ

이날은 비가왔어서 애기가 젖어있었는데
비 안 온 날은 조금 보송보송하겠죠..?


9홀을 마무리하면 그늘집이 있는데요
먼저 주문하는 시스템은 아닌 것 같았어요
(저희가 너무 오전에 갔어서 그랬을지도?)


그래서 요렇게 쉬는 남편과
(저기 화장실 앞임 ㅡㅡ)


커피 리필하고 주변을 둘러보는 나
리필은 그냥 그늘집에 들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각종 공지사항들이 붙어있네용?
3부 3인이상 노캐디!
2인도 가능하지만 1만or1.5만원 추가!


이제 후반전으로 추루추 추울발


는 앞팀 밀려있어서 캐디님이 사진찍어주심
그런데 왜 우리 자세 저라고있지..?ㅋ

되돌아보니 부끄러 🤔🤔


어디로 칠 지 열심히 한 번 봐주고~
(는 봐도 슬라이스나는 현실..)


매트가 아닌 티박스가 있고!!!
(용인코스보단 석천코스에 잔디가 많은 듯)


아숩게 컨시드로 끝내고 ㅠㅠㅠ
(그린은 여전히 좋음!!)


호호홓 버디해서 신났음!!!


그러고 다음 홀 해저드 빠져버림…
(모두가 버디 다음은 이러는거 맞죠..?)
흑흑흑

앞 팀들이 계속 밀려서 우리도 기다리는중..
해저드 멍멍이랑 한 컷 ㅜㅜ


그렇게 잔디 푸릇푸릇한 티박스에서
아주 신나게 후반전을 즐겼답니다?

남편은 93 저는 99
그저 즐길 수 있게 놀아주신(?) 캐디님께 감사를

용인CC가 용인에 위치해있다보니
가깝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용인 끝이라
도착할 때 됐는데..쯤 2/3 지점이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여유있게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아참참, 그리고
용인CC는 당일예약은 불가하니 참고하셔요

미리 예약하고 가야 더 즐기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용인CC에서 제공하는
9월 그린피 가격 이미지 올려두고 떠납니다용

출처=용인CC

출처=용인C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