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해외여행기

프랑스 리그1 OGC 니스를 아시나요?

by 신SEO세오 2024. 2. 10.
반응형



프랑스 남부 휴양의 도시 니스에 방문할 계획이다?
축구를 좋아한다?

이 두가지 조건이 충족한다면, OGC니스 홈구장에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OGC니스는 이름 그대로 NICE(니스)에 연고를 둔 리그1 구단이에요
저는 아쉽게도 경기일정에 맞추지 못했지만
‘경기장을 봐야 그 나라 문화를 알 수 있다’는 축덕이와 한 번 방문해봤답니다


니스 경기장은 ‘코트다쥐르 공항’ 북부에 위치하고있는데
꼭 우버를 이용하시기를 추천해요

지도상 그렇게 멀지 않다고 느껴지는데 생각보다 멀기도 하고
경기가 없는 경기장 근처는 생각보다 차가 별로 없더라구요


더욱이 저희는 공항으로 돌아가야하는데
우버가 오래도록 안잡혀서 비행기를 놓칠뻔한 비하인드도 있답니다
(우버나 지도에서 표시된 시간보다 넉넉히 가세요)



경기장이 굉장히 크죠?
밖으로 돌려고 하니 아주 많이 크더라구요 ㅎㅎ;

OGC니스 스토어도 작게 구성되어있고,
바로 앞에 선수들의 히스토리를 볼 수 있는 박물관?도 있었어요

스토어의 모습은 사진과 같은데, 0.5배 줌입니다;
공식스토어인데 유니폼도 별로없고,, 이상해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여기는 OGC니스 공식스토어가아니야!’ 라고 하더라고요..🤯


내가 어떻게 여기까지왔는데?!
(실제로 공항이동을 위해 캐리어를 3개 들고있었습니다..)

공식스토어는 요기


마세나 광장 근처에 공식 스토어가 있더라구요 ㅎㅎ

불행중 다행인 점은
저희는 이미 여행기간동안 OGC Nice Boutique를 이미 방문했었고,
풀 패치 유니폼과 머플러 하나를 장만해 캐리어 속에 넣은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제대로된건 경기장가서 사겠다며
아쉬움을 내려놓았던 축덕이는 경기장 스토어를 보고 더욱 아쉬워하더라구요


독자님들은 후회하지 않도록 이 스토어가 보이면 당장 들어가세요..



외관부터 매장이 큰게 느껴지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더 큽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땐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않아서
직원들이 저희만 응대했는데, 주말엔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일반 의류 매장처럼 환복해볼 수 있는 파티션도 크게 있으니
어렵지 않게 사이즈를 찾아 입어볼 수 있어요
(여기가 공식스토어 같은 느낌이 정말 있네요.. ㅜ)


이렇게 다시 봐도 매장이 큰데, 제가 본 걸 모두 다 담지 못했습니다;

아무튼,,
여러 이슈가 있었지만, 유니폼을 사긴 샀고 머플러도 샀고..

나중에 또 니스에 가면 방문하기로 약속 도장 꾹 찍고 돌아왔답니다 :’(


독자님들은 마세나광장 OGC니스 부띠끄 지나치지말고 꼭 방문해보세요!
그럼 이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