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여행기록/해외여행기

[필독] PSG 경기 티켓구매 주의사항(feat. 눈물의 후기)

by 신SEO세오 2024. 4. 9.
반응형


예술의 도시 프랑스 파리에 방문 예정이신가요?
파리생제르망 경기 예매는 하셨겠죠..?
또는 하실 계획이 있으셔서 방문해주셨을거에요

오늘은 눈물의 후기와 함께하는
파리생제르망 경기 예매시 주의사항을 가져왔어요..😭

우선 파리생제르망의 예매의 최대 이슈는
경기일정이 픽스되기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점이에요


파리생제르망 티켓 구매 사이트인데요
“Date to be confirmed” 문구가 보이시나요?
이 문구는 아직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다는 말이에요

이 글을 작성하는 오늘도 4월 초인데
제가 예매한 말일 경기는 아직도 확정이 안되었네요

더욱 큰 문제가 되는 것은
제가 예매한 경기는 원래 28일이었다는것..


저희는 2월 중순경 티켓을 구매했고,
당시에는 4월 28일 경기로 준비되어있었고..

4월 27일로 경기 일정이 바뀐건 4월 3일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일정이 미정이라는
“Date to be confirmed” .. 😭😭

사실 작년에도 PSG 경기를 예매했었는데
이런 일을 우려했지만 기존 일정이 유지됐었거든요

올해도 그렇겠지 싶었는데.. 한방 먹었어요 히히

어떻게 할지는 정하지 못했지만
저희가 할 수 있는게 3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해결방안을 마련해나가보자구요 ..!!!

1. 기다린다..🙏🏻

아직 일정이 확정된 것은 아니니 기다려본다
하지만 사실상 일요일로 되돌아 갈 가능성은 희박하다
이미 변경된 일정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2. 티켓플레이스에 다시 올린다

구매한 사이트는 PSG공식 사이트지만
구단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간 거래되는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환불은.. 전무하고
저도 다시 판매하는 방법 말고는 없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1인석x2로 두 자리를 구매했는데
저는 연석으로 살짝 로열티를 붙여보려고해요
(될진 모르겠지만요 하하하하)


다만.. (또 리스크.. 또스크)
IBAN과 BIC Code가있는 은행으로만 이용 가능


IBAN이 필수로 입력이 되어야하는데
IBAN은 국내에서 취급하지 않는 유럽계좌라는 사실

저에게 이런 시련이..
경기 일정이 왜 바뀌는거냐구요.. ㅠㅠㅠㅠ

하..
유일하게 가능성을 봤던 WISE
(영국의 송금 전문 핀테크 서비스 앱)

열심히 가입하고 29,000원 인증하려고 했더니
모든 카드가 다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수동 송금 인증은 안해봤어요)


국민카드로부터 온 문자..
해외원화결제 차단이 아니고 제한업종이더라구요?

해외 계좌를 트면 탈세.. 뭐 이런걸로
세무조사를 받는 경우도 있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막혀있는건지.. 제 뇌피셜입니다ㅠ

인증을 위한 29,000원 결제(돌려줌)는
여러 방식이있는데 아래 사진으로 확인하셔요

 

반응형


저는 Debit/Credit Card로만 해봤는데
계속 귀하의 은행에서 결제를 승인하지 않았다더라구요

Debit카드는 귀하의 은행이라고 옵니다..
뭐 페이팔도 해보고 N26 가입 리스트에도 올려봤는데
모든걸 기다리는 시간동안 축구 끝날거같더라구요

프랑스 사는 분들께 무작위로 연락도 드려보고
여기저기 도움을 구하고 알아보다가

결국 해외살던 제 지인의 도움을 얻어서 등록했습니다..
❤️너무 고맙다 친구야 ㅠㅠㅠㅠㅠㅠㅠ❤️


3. 일정변경

일정을 변경해도 되지 않나?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저희는 28일에 프랑스에 도착하기때문에..
3번은 생각조차 할 수 없는 방안이네요 ㅜㅜ
넉넉한 일정속에 방문하시길 바라요


이 문제로 고민하고 며칠 간 마음고생이 많았는데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IBAN 계좌 개설 등 제가 실패했던 시도들로 번거롭지 않으시게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방안이길 바랍니다ㅠ


모두들 PSG 경기관람 가자구요ㅠ


*****
(판매 후기 추가)


저희는 경기 일정 픽스가 3일전에 났고요,
28일이 아닌 27일로.. 24일에 컨펌되었습니다

이번 경기가 유독 늦게 확정된 것 같았고요..
저희는 23일에 결국 티켓플레이스로 판매완료했습니다
(14만원 손해보고 팜..)

팔릴때에도 수수료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