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O's 일상, everything

인천공항 맛집 :: 여행이 끝났다면 필수 방문코스임!

by 신SEO세오 2020. 6. 2.
반응형

 

 

첫 필리핀 여행 후 다녀왔던 칼국수 맛집

방문했던 날부터 계절이 한참 지나버렸지만

앨범을 뒤적이다 너무 맛있었던 기억에 블로그를 켰어요 ㅎㅎ

 

 

[황해 칼국수 1호점] 인천 중구 용유로21번길 3

영업시간 09:00 ~ 20:00 (일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황해칼국수는 인천공항 제1터미널역에서 택시로 15분 거리에 있구요

저는 인천공항에서 자기부상열차를 타고 방문했어요

용유역에서 내려 길을 건너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가게 앞에 길게 뻗어있고 관리해주시는 직원도 계셔서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도 주차가 어렵지 않을거라 예상되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대기까지는 하지 않았지만, 

식사하는 손님은 꽉 채워있더라구요

테이블이 가까워 내부 사진은 찍기 조금 민망해 안찍었어요 ㅠㅠ

(아마 주말엔 대기가 엄청날 것 같아요)

 

 

메뉴는 해물칼국수 / 산낙지 / 전복 3가지 밖에 없구요

대부분 해물칼국수를 주문하세요

저희도 당연히 해물칼국수를 주문했고, 금방 음식이 나왔습니다

 

 

먹은만큼.. 

 

 

 

후다닥 해치웠네요...

음식 나온지 30분도 안되서 다 먹었어요 ^^;

 

 

비행이 끝나고 허기짐에 그랬던 것도 있을 것이고, 

칼국수가 시원하고 맛있어서 피로가 쫙 풀렸던 것 같네요 

집에 들어가 아주 푹 잤으니 ㅎㅎ 

 

 

여행다녀오시거든 꼭 한번 방문해서 피로를 풀어보셔요~

1호점에 대기가 많다면 2호점으로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

 

 

 

여기는 황해칼국수 2호점이에요

1호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